Home Equipping Leaders Korean 5 Ideas Korean (August 2014)

5 Ideas Korean (August 2014)

총회제자훈련부에서는 활력 있는 교회와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들을 보다 효과적으로 세울 수 있도록 매 달 다섯 가지 방법들을 보내드립니다. 8월에 보내드리는 아이디어 입니다.

1. 다운타운 교회 네트워크에 참여한다.

인구가 최소한 십만 명 이상의 대도시 중심에 위치한 교회의 목회자들과 교회 직원들이 서로를 통해 배우는 Downtown Church Network (DCN) 모임에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이 모임은 10월 22-24일까지 텍사스 주 Arlington에 있는 First UMC에서 열립니다. 이전 모임에 참석했던 많은 담임 목사들은 이 네트워크가 제공하는 가치를 발견하고 교회의 사역 담당 직원들과 함께 참석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Betsey Heavner ([email protected]) 또는 Deb Smith ([email protected])에게 이메일로 문의하시고, 등록신청은 온라인 http://tinyurl.com/DCN2014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2. 청년 사역자들과 연계한다.

Field Guide Network에 가입하셔서 연합감리교회의 청소년과 청년 사역을 담당하는 성인 지도자들과 단기간의 상담을 통하여 특정한 사역의 필요를 채우시기 바랍니다. 이 무료 서비스는 청소년과 청년 사역에 열정과 전문 지식이 있는 연합감리교회의 지도자들과 연결해줍니다. 신청과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http://www.fieldguideumc.org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3. 어린이와 십대를 위한 잡지와 함께 개학을 맞는다.

다락방국(The Upper Room)에서는 6세에서 12세 사이의 어린이를 위한 Pockets 잡지와 14세에서 19세 사이의 청소년을 위한 devozine 잡지를 발행합니다. 두 잡지 모두 학생들이 하나님과의 시간을 갖고 하나님께서 그들의 삶에서 어떻게 역사하시는지를 성찰하는 평생 습관을 기르는 데 도움을 주도록 기획되었습니다. 교회 그룹을 위해 다량으로 주문하시거나 정기 구독하여 선물하시기 바랍니다. Pockets 잡지는 온라인 http://pockets.upperroom.org에서, 그리고 devozine 잡지는 http://devozine.upperroom.org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4. 열매 맺는 교회 개척을 위한 연회 제도를 배운다.

생동하는 교회들을 성공적이고 생산적인 그리고 경제적으로 개척하는 여러 연회에서는 2012년 장정에 의한 기본 구조를 가지고 각기 특정한 사역지에서의 개척 과정을 설명하는 방침들을 개발하였습니다. 각기 독특한 상황에 따른 교회 개척에 관한 기본적인 질문들을 다루는 연회 방침들을 온라인 http://bit.ly/1pCjY0h에서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5. 가르침과 배움의 새로운 교육년도를 준비한다.

많은 교회가 교회학교와 소그룹을 통해 기독교 교육의 새 주기를 시작합니다. 2014년 기독교 교육주간의 주제는 "소그룹 지도자들이 역동적인 제자들을 만든다"입니다. 이 교육주간을 기념하기 위해 제자훈련부에서 제공하는 자료에는 올해의 주제 설명, 예배 자료, 소그룹들과 소그룹 지도자들을 위한 헌신의 기도문과 워크숍 양식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Carol Krau에게 이메일 [email protected]로 문의하시고, 자료는 온라인 http://bit.ly/1mmpzE9에서 내려 받으시기 바랍니다.

5 ways you can better equip Vital Congregations from Discipleship Ministries
번역: 김소영 | 엮은이: 김광기 목사
자료제공: 총회제자훈련부 TN

Contact Us for Help

View staff by program area to ask for additional assistance.

Related


Subscribe

* indicates required

Please confirm that you want to receive email from us.

You can unsubscribe at any time by clicking the link in the footer of our emails. For information about our privacy practices, please read our Privacy Policy page.

We use Mailchimp as our marketing platform. By clicking below to subscribe, you acknowledge that your information will be transferred to Mailchimp for processing. Learn more about Mailchimp's privacy practices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