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Equipping Leaders Korean 2018 기독교 교육 주간

2018 기독교 교육 주간

Christian Education Week

2018년 기독교 교육 주간 자료는 우리가 주변에 있는 모든 사람을 보고 관계를 형성해 나갈 뿐만 아니라 제자화를 위한 동역자를 세워 믿음의 공동체가 하나님께 더 가까이 갈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로서 우리는 타인을 존중하는 방식으로 예수님의 사랑을 나타내기를 원합니다. 우리 각자는 가족이나 친구들과 같은 우리 주변의 가까운 사람들을 사랑 안에서 바라보도록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이런 사랑의 실천을 현재 우리가 서 있는 곳에서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잠시 멈춰 서서 얼굴과 얼굴을 마주 보며 대화를 시작해 보세요. 우리가 어떤 연령대이든지 또한 어떤 인생의 단계에 있든지, 우리는 모두 방해받지 않는 상태에서 온전한 존재감을 드러내면서 다른 사람의 말을 듣고 또 주의 깊게 반응하기를 원합니다. 예수님은 우리가 사람을 귀하게 여기고 또 그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을 소중히 여길 것을 요청합니다.

“모든 사람을 보아라”(#SeeAllthePeople)는 연합감리교회의 약동감 있는 운동으로서, 우리가 주변에 있는 모든 사람과 연결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우리는 예수님의 사랑의 눈으로 사람들을 보기 원합니다. 우리는 폭넓은 지역사회 사람들에게 다가가서 관계를 형성한 후, 그들이 믿음의 공동체 일부가 되어 하나님께 더 가까이 갈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 서로의 관계를 강화함으로써 우리는 예수님의 제자로서의 삶에서 계속 성장해 갈 수 있을 것입니다.

여기에 소개되는 자료는 여러분이 기독교 교육 주간/주일을 계획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여러분 연회에 연락하셔서 기독교 교육 주간/주일을 위한 특별한 날짜가 정해져 있는지, 아울러 연회의 교육 사역을 지원하기 위한 교육 주간/주일 특별헌금은 받았는지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이 교육주간 행사는 새로운 배움과 봉사와 친교와 함께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 행사는 여러분 회중의 제자훈련 환경을 강조하고 축하하는 좋은 기회입니다. 이 행사를 통해 우리 가운데 거하시는 하나님의 사랑이 즐거운 마음으로 인식될 수 있도록 당신이 그 역할을 해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또한, 그 사랑을 서로 간에, 더 나아가 교회를 넘어 모든 사람과 함께 나누라고 하시는 하나님의 명령이 인식될 수 있도록 함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한글 PDF 자료 링크

영문 PDF 자료 링크

2018 기독교 교육 주간 자료에는 아래 자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예배 자료
  • 신앙교육 지도자 워크숍
  • 예수 기도
  • 추천 자료들



Contact Us for Help

View staff by program area to ask for additional assistance.

Related


Subscribe

* indicates required

Please confirm that you want to receive email from us.

You can unsubscribe at any time by clicking the link in the footer of our emails. For information about our privacy practices, please read our Privacy Policy page.

We use Mailchimp as our marketing platform. By clicking below to subscribe, you acknowledge that your information will be transferred to Mailchimp for processing. Learn more about Mailchimp's privacy practices here.